철 엔지니어링 기업으로서 더 나은 사회 실현에 공헌.

 

1939년 창업이래,「철」을 기반으로, 환경변화를 예의주시하면서 지속적으로 사회을 지탱하기 위한 제품과 서비스의 제공을 목표로 사업을 전개해 왔습니다.  현재, 나사형 철근・커플러를 대표로 한 고부가가치 제품의 매출액이 약 70%를 점하고 있고, 전기로를 활용한 환경 재활용 사업도 중요 사업으로  성장하는 등 솔루션 제공이 가능한 회사로서의 성장을 거듭하고 있습니다.  이와 같은 기업의 방향성을 바탕으로 2014년 창립 75주년을 맞아「건설업의 발전과 환경 재활용에 공헌을 목표로 하는 동경철강」이라는 기업메시지를 제정하였습니다.

 

향후에도 지속적인 성장을 실현하기 위해 국내시장의 발굴과 더불어 철근 관련 분야 사업 개척, 대학 등과의 공동연구 및 새로운 사업기획을 통해 회사의 주요 고객인 건설업계가 안고 있는 과제에 대응할 수 있는 솔루션의 제공력을 강화하여 철강사업을 한층 더 확대시키고자 합니다. 

또한 새로운 시장으로서 해외전개도 추진하고 있습니다. 2013년 10월 설립한 한국현지법인에서는 초고층 건축물에 제품 납품이 확정되는 등, 실적을 올리고 있습니다. 2015년 7월에는 해외개발부를 신설, 대만 및 싱가폴을 타깃으로 사업전개를 가속화 하고 있습니다.

 

한편, 환경 재활용 사업도 전기로라는 자원을 활용하여  새로운 분야를 개척, 일본 전국을 시장으로 사업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동경철강은 기업메시지에서 말한 바와 같이 앞으로도 종합엔지니어링 서비스 제공을 통해, 건설업 발전에 기여하여 새로운 도시와 사회를 추구함과 동시에 자원 순환형 사회 실현에 공헌하는 기업이 되겠습니다.